loading
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오쏘몰 이뮨 부작용 및 복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오쏘몰 이뮨 부작용 및 복용법입니다.

오쏘물 이뮨은 김태희가 복용해서 유명해졌는데요

특히나 승무원분들이 추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면역에 좋은 비타민제는 바로

독일 비타민인 오쏘물 이뮨입니다.

 

그래서 저도 컨디션이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만 원 정도로 구매를 했는데

아무래도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면 더 싸게 구매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보았는데 비교해보니까 직접 구입하는 게 더 싸더군요.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오쏘몰 이뮨은 특이점은 독일산이라서

상자 옆에 독일어가 쓰여 있고요

또 같은 영양 보조 식품도 파우더 + 캡슐 or 정제 + 캡슐 or 음료 + 캡슐로도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파우더 + 캡슐을 선택했답니다!

 

그렇게 상자를 열면 정제가 30알 있습니다.

무게는 상당히 무겁지만 장점은

1회 복용 시마다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되게 위생적이라 Good!

 

또 오쏘물 이뮨 복용법을 알려드리자면

식후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규칙적이란 내가 만약 오후 2시에 먹었다면

오후 2시쯤에 항상 먹어주는 것이 가장 Best입니다!

그 이유는 규칙적으로 먹으면 면역력과 체력에 좋고

정해진 시간에 먹으면 효과가 최대한으로 발휘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분으로는 비타민C, 비오틴, 루테인, 판토텐산, 요오드 950mg가 있는데

부작용이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부작용은 얼굴에 부종이 일어나는 건데요.

주로 갑상선에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갑상선이 좋지 못한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음료 맛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맛은 정말 일반적인 약 맛인데 되게 걸쭉하고 진해요

효과는 플라시보인지라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