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판시딜 효과 가격을 알아보자

반응형

오늘은 바로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판시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나이에 상관없이 빈번하게 일어난다는 탈모!

머리숱이 없다면 자신감도 잃기 마련인데

나도 점점 학업과 취업준비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라 머리가 엄청나게 빠져 문제가 되었다.

 

그래서 병원을 가보니깐 탈모가 의심된다고 하길래

엄청나게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판시딜을 복용하고

다시 병원을 방문하였을 때는 내가 아닌 의사분이 놀랐다.

 

다름 아닌 탈모의 진행이 늦춰지고 있다는 것이었다.

다행히 한시름 놓았다고 생각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탈모의 원인들을 알려주었는데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가 극심하여 극도로 피로에서 발생한다고

이것만 조금 더 신경 쓰고 개선한다면

탈모 속도를 더 늦출 수 있다고 개선이 필수라 하였다.

 

다행히 내가 탈모를 빨리 발견해서 다행이었지

늦게 발견했다면 더욱 진행상태가 빠르게 다가왔을 거다.

이렇게 탈모가 조금씩 진행이 되긴 하지만

밖에 나가기가 싫었다.

내가 정말 치료가 안되면 어쩌지라는 생각뿐이었다.. 하핳

 

그래도 다행히 판시딜을 복용하니 효과도 있는 것 같아서

판시딜의 효과와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판시딜은 초기 탈모에 많은 도움을 주는 약효 효모 성분입니다.

한마디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고 이해하시는 것이 편하겠습니다.

 

하지만 원형 탈모가 더 시급한 문제라서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사람마다 다르다.

하지만 1퍼센트 희망이라도 갖고 꾸준히 복용할 생각이다!

 

한 달 후에 저의 상태를 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판시딜 가격이 궁금하실 텐데 저는 5만 5천 원에 구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