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grn 다이어트 검정이 분홍이 초록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식욕이 폭발해서

살이 점점 찌고 있네요.

정말 살찌는 건 쉽고 살 빼는 게 어려워서

군대 때부터 먹던 grn 초록이 분홍이 검정이까지 구매했습니다.

마침 제가 구매할 때는 1 + 1 행사 중이라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10만 원 넘짓해서 구매했더니

사은품으로 곤약 젤리도 주네요.

섭취방법으로는 1일 3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3회를 먹는데 초록이를 먼저 먹어야 할지

검정이를 먹어야 할지 분홍이를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으신데요.

제가 알려드리자면 초록이 + 검정이를 먼저 함께 섭취를 하고

분홍이는 나중에 한 알 섭취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분홍이랑 초록이랑은 같이 먹게 된다면 엄청 화장실을 가게 됐던 기억이 있어서

알아보았더니 그 분홍이랑 초록이에 모두 배변활동에

도움 주는 성분이 있어서 그렇다고 해요.

 

성분을 자세히 말씀해드리자면

비타민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아연과 나이아신 등

몸에 좋은 것들이 되게 많습니다.

거의 성분들이 개인적으로 종합비타민 수준인 거 같아요

 

 

주로 분홍이는 탄수화물 축적을 커트해주고

초록이와 검정이는 화장실을 잘 가게 해주는 성분인 것 같아요.

알약 크기는 분홍이는 길고 크기는 평균 약 크기이며

초록이는 타원형이고 크기는 평균 약 크기인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 grn 다이어트 검정이 분홍이 초록이 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효과는 있었어요.

그런데 식이요법과 운동까지도 겸비했다면

더욱 효과를 볼 것만 같은데 쉽지가 않네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효과를 누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몸 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